건강을 위해 챙겨먹는 영양제가 있지만 질병의 근본적인 원인은 바로 염증입니다. 

염증이 생기면 염증물질이 혈액을 타고 몸 전체로 퍼지게 되면서 각종 신체부위에 병이 생기게 됩니다. 

염증으로 당뇨병, 각종 혈관질환, 자가면역질환, 나아가 암까지 생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관심을 갖게된것이 바로 노니입니다. 

노니는 만성염증을 제거하고 세포재생을 돕는 프로제로닌, 스코폴레틴과 이리노이드,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노니원액을 고를 때 꼭 유기농여부와 저온추출된 것인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유기농 제품의 경우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노니를 추출한 것으로 중금속이나 농약같은 화학물질이 검출되지 않습니다. 

제가 구매한 타이티한 오가닉 노니주스는 유럽 산하지정기관에서 유기농으로 인증받은 제품이라 믿음이 갔습니다. 

 

 

 

저온압착 착즙을 통해 노니 원액을 추출해야만 노니에 들어있는 영양소 파괴나 손실을 최대한 줄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75도에서 순간 살균과정을 거쳤기 때문에 안전한 노니원액입니다.  

총 1000ml로 100ml당 22kcal 입니다. 

영양정보로는 탄수화물, 당류, 단백질, 나트륨이 있습니다. 

 

 

 

노니원액은 유리병에 담겨져 오고, 마시는 양을 체크할 수 있는 작은 컵도 함께 배송됩니다. 

병뚜껑에 유통기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타이티안 오가닉 노니주스는 100% 노니열매로 만들었고, 원액에 설탕, 색소, 물, 기타 보존제가 전혀 첨가되지 않은 순수 노니 자체라 효과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노니 원액 먹는 방법은 공복에 드시는 것이 좋은데 하루 30ml 양으로 소주잔으로 약 한잔정도 마시면 됩니다. 

저는 원액 그대로 마셨는데 역시나 맛은 별로 좋지는 않았습니다. 

표현하기 애매한 맛인데 쓴맛은 아닌데 달지도 않고 약간 한약같은 느낌인 것 같습니다. 

먹기 힘든분들은 물에 타드셔도 상관없습니다. 

개봉 후에는 꼭 냉장보관하시고 건강을 위해서 꾸준히 복용해야 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