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금가입해서 여행자금으로도 사용하고, 아니면 나중에 예금으로 바꾸기도하고 재테크에 신경많이 쓰실텐데요.

 

소액으로라도 조금씩 돈을 모으려고 생각하는데 통장에 잔고가 있으면 자꾸 쓰게 됩니다.

 

은행의 적금금리 자체가 많이 높지 않은 것이 사실인데 이것저것 우대금리를 받으면 이율이 높은 적금도 있습니다.

 

그런데 그런 우대금리를 챙기려면 만족해야 하는 조건들이 있고, 일일이 신경쓰기 싫어하는 저같은 경우에는 간단한 적금을 선호합니다.

 

하나은행에서 1년금리 3% 적금이 있어서 안내합니다.

 

 

스마트폰으로만 가입이 가능하고, 1천원부터 20만원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기본금리는 2%이지만, 우대금리가 최대 연1.0% (2019.05.02 기준,세전) 입니다.

이 예금 가입 전 ㈜하나은행 상품.서비스 마케팅동의 항목 모두를 동의한 경우 연 1.0%의 우대금리를 만기해지 시 제공합니다.

 

마케팅 동의만 하게되면 무조건 만기 때 최대 3%금리를 받을 수 있으니 아주 간단한 상품이고, 만기 전 2회나 일부해지가 가능해서 자금의 유용성도 좋습니다.

 

 

 

하나원큐적금을 6월 14일까지 가입하게 되면 하나은행 가정의달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상품(하나원큐적금/내맘적금/급여하나월복리적금)을 1년이상&10만원이상&자동이체로 가입하면 경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총 555명 추첨으로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VIPS외식상품권, 신세계모바일상품권, 하나머의 경품이 있고, 당첨자 발표는 6월 28일에 하나은행홈페이지/원큐에 게시됩니다.

 

목돈모으기도 하고, 경품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가입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